저는 회사에서 외국인 직원을 담당하는 직원입니다. 전날에 1345에 전화하여 구비서류를 챙긴뒤에 익산센터에 아침일찍 방문하였습니다.
항상 익산센터는 사람이 많은곳이라 예약하기가 힘든곳입니다. 지금 계절근로자 때문에 더 예약도 하기힘들더라구요 ..
말이 길었습니다.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비자연장을 도와주신 이소현 담당공무원께서 제가 서류를 잘못 준비해왔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친절하게 A~Z 까지 설명을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담당공무원이였으면 뒤에 사람도 밀려있는 상황이였고 반려처리를 하고 다음에 다시 오시라고도 할법도한데 보완으로 처리해주시고 부족한 구비서류또한 친절하게 전화로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문제없이 우리 외국인(E-7-4) 친구가 비자연장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익산센터는 제가 일년이면 5~6번 이상은 가는곳이지만 항상 모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노력하는거를 느낄수있었습니다.
국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이소현 담당 공무원 및 이소현 담당공무원님 및 전주 출입국사무소 익산센터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건승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