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도소 민원실 강은혜 계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CHA JAEYOON
작성일
2023.01.14
조회수
223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차재윤
ㅁ 피 추천인
- 소속 : 경주교도소
- 직급 : 계장
- 성명 : 강은혜 및 민원실 직원분들
ㅁ 추천사유 :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경주교도소에 복역 중인 제소자(93번)가 무릎 부상으로 외부병원에 입원하여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 복귀하고 보호자가 바로 접견을 할 수 잇도록 알려주셨습니다.
전화를 미리 주셔서 퇴원 일자를 알려주면서 수술을 받고 아픈 상황에서 마음이 약할 수 있는 상황을 파악하시고 보호자에게 접견을 통하여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습니다.
저도 수술과 회복 중에 통화를 못하여 궁금하였으나 접견을 통하여 직접 만나보고 안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접견을 갔을 때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전글
경주교도소 정혜성 이재심 계장님을 비롯한 여사동 교도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01-13 23:57:39.0
다음글
부산구치소 남현준주임님을 칭찬합니다. 2023-01-16 22:53:44.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