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도소 정혜성 이재심 계장님을 비롯한 여사동 교도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CHA JAEYOON
작성일
2023.01.13
조회수
202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피 추천인
- 소속 : 경주교도소
- 직급 : 계장
- 성명 : 정혜성, 이재심 등
ㅁ 추천사유 :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경주교도소 여사동에 복역 중인 분(93번)이 넘어져서 무릎 슬개골의 골절로 인한 힘든 상황에서 수술과 회복을 할 수 있도록 외부 병원에서 5일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제소자 한 명의 부상에 대해 고통을 경감하고 후유증이 없도록 잘 조처해주셨습니다.
수술과 회복을 위한 입원 중에 거의 40명에 가까운 교도관님들께서 힘든 상황에서 여러모로 도와주시고 노력해주셔서 편하게 치료에 집중하면서 회복을 할 수 잇도록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당사자는 교도관님들의 노고와 친절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도록 꼭 부탁을 하였습니다.
저도 보호자로서 어려움에 처한 제소자를 이렇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전글
경주교도소 의료실 교도관님들을 칭찬합니다 2023-01-13 23:44:56.0
다음글
경주교도소 민원실 강은혜 계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2023-01-14 00:05:1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