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도소 의료실 교도관님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CHA JAEYOON
작성일
2023.01.13
조회수
194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차재윤
ㅁ 피 추천인
- 소속 : 경주교도소
- 직급 :
- 성명 :
ㅁ 추천사유 : 상해에 대한 수술 및 회복에 대한 배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저는 경주교도소 여사동에 복역중인 분(93번)의 보호자입니다.
여사동에 복역 중에 넘어져서 무릎을 다쳐서 의무실에서 진료를 받았으나 붓기도 심하고 움직임도 어려웠다고 합니다. 의무과장님이 정밀진단을 추천으로 진단한 결과 무릎 슬개골의 골절이 판명되오 외부 병원에서 수술과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전에 의료실 교도관님이 전화로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선택사항을 알려주셔서 염치가 없었지만 수술을 할 수 있도록 부탁을 드렸고 회복이 잘 되도록 입원치료를 진행하게 된다는 설명도 해주었습니다.
병원의 수술과 진료에 대한 절차와 비용 및 정산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퇴원 후에도 전화를 주셔서 병원에서 진행한 검사와 수술 및 처치에 대한 항목을 알려주시고 병원비 정산을 제가 원하는대로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무사히 수술을 받고 입원 중 치료를 잘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창원교도소 이옥준교도관님을 칭찬하고싶습니다 2022-12-29 22:56:42.0
다음글
경주교도소 정혜성 이재심 계장님을 비롯한 여사동 교도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01-13 23:57:3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