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구치소 민원실 직원 (임교진? 임규진?) 칭찬합니다.

작성자
황예진
작성일
2022.09.26
조회수
403
안녕하세요 저는 동부구치소에 가족을 두고 있는 사람입니다.
민원실 임규진? 임교진? 교도관님과 통화로 한 거라 정확하게 이름을 못 들어서 저렇게 적었습니다.
그래도 이름 비슷하신 분 찾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얼마 전 약 관련해서 연락을 했었습니다.
급하게 약이 필요하여서 남아있는 약을 알아보기 위해 소에 전화를 했었는데
처음엔 서로 소통에 문제가 있었지만 빠르게 일 처리를 해주시고 가족이 외부에서 약을 처방받아 동부로 넣어주기 위해
갑작스럽게 지방에서 서울로 갔어야 했는데 교도관님이 날짜를 알아봐주시고 마음 써주신 덕분에 그날 접견을 할 수 있었습니다.
교도관님 아니셨으면 약만 넣어주고 갔어야 했는데 아버지가 안사람 얼굴을 보고 편하게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고개 숙여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글
울산구치소 김장년 교도관님 넘 감사합니다 2022-09-23 12:16:24.0
다음글
포항교도소 소장님이하 전체 직원들의 친절한 대민상담 및 안내에 따라 수용자 가족들의 안도감과 고마움을 글을 표현합니다. 정말 장원재소장님의 수용자에 대한 교정행정 철학을 높이 평가합니다. 2022-09-29 15:22:2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