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도소 민원실 이향복 담당자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영선
작성일
2022.09.18
조회수
443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피 추천인
- 소속 : 대전교도소
- 직급 :
- 성명 : 이향복
ㅁ 추천사유 :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저는 대전교도소 수용자 (5638) 백창진이 가족입니다. 접견을 하기위해 대전교도소민원실로 전화 드렸는데.
이향복담당자님이 너무 칠절하고. 세심하게 아내를 해주셔서 가족으로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짧은 글을 올립니다.
솔직히 아직도 가족들은 담안 생활을 잘 알수는 없습니다. 투명하다 하여도 늘 무언가에 가려져 있는듯한 느낌 이었는데.
이번에 짧은 통화와 접견을 하면서 나의 생각이 조금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정말로 직원이지만. 수용자를 내 가족처럼 생각하는 마음을 직감할수 있었습니다.
제 동생은 그곳 생활을 26년이란 긴세월을 하면서 여러곳을 다니면서 첨으로 저의 마음을 내려 놓습니다.
이향복 담당자님 너무 고맙고 감사 했습니다. 늘 그마음처럼 예쁘게 지내세요.
이글을 어느 기관에서 보시는지 모르지만. 이런 직원분들에게는 작은 상이라도 수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대전 교도소가 교정기관으로 더욱 발전 하시길 기원드립니며.
대전교도소 전 직원과 가족이 행복 했으면 좋겠네요. 감사 합니다.
이전글
남부교도소 의료과 서정욱 주임님과 의료과에 근무하시는 선생님들께 2022-09-15 20:58:42.0
다음글
양한옥 주임님 감사합니다 2022-09-21 19:59:55.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