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교도소 공영석 교도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정민영
작성일
2022.09.13
조회수
368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피 추천인
- 소속 : 의정부교도소
- 직급 : 주임님
- 성명 : 공영석님
ㅁ 추천사유 : 저는 수용생활을 하고있는 수용자 와이프입니다.
저희 남편에게 칭찬에칭찬을 아주....귀가 따갑게 얘기를 하길래 올립니다...정말 제소자들에게 너무나 친절하시고 죄를지었지만 사람대사람으로써 대화도 해주시고 힘들고 고달픈 수용생활에 희망과 빛을 주신다고합니다..!! 정말 말로 듣기만해도 좋으신분같아요! 그리고 의정부교도소 내선번호 619번,100번으로 전화할때마다 너무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돌봄접견을 가도 모든 의정부 교도관님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죄인이라지만 색안경끼지 않으시고 잘 챙겨주시고 애기들도 너무 잘 대해주셔서 아기들이 울지도 않고 잘따르고 다녀옵니다.의정부교도관님들 만세!! 너무너무 좋으세요!! 지원 팍팍 해주셨음 좋겠어요!!!^^(가능한 지원이있다면요..)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NIRS 취약점 점검 2022-09-06 17:06:33.0
다음글
남부교도소 의료과 서정욱 주임님과 의료과에 근무하시는 선생님들께 2022-09-15 20:58:4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