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교도소에 계신 민원과 교정과 여러분들께

작성자
김보경
작성일
2022.09.05
조회수
311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피 추천인
- 소속 : 의정부교도소
- 직급 : 모든 직원분들께
- 성명 : 민원과, 교정과 모든불들
ㅁ 추천사유 : 8월 중순부터,, 온라인 예약이 가능한 모든 날을 접견을 가고 있는 미결수용자의 와이프입니다. 교도소라는 곳을 처음 가보았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만 접할 수 있는 곳이었기에 민원인으로써도 두려움이 앞섰습니다. 그런 저에게 따뜻하고 상세하고 항상 웃는 얼굴과 교도소의 많은 규정을 몰랐던 저에게 하나하나 일일이 설명과 이해를 도와주신 민원과 모든분들께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움츠려든 수용자의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 안도감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교도소 안의 교정공무원들 분들께도불시의 검사조사가 있을때에 식사를 못 챙긴 수용자들을 위해 식사를 따로 챙겨주시면서 예상치못한 불시의 일에도 가족들에게 갑작스런 소식이나 정보를 전달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 일말의 억울함이 있는 저희 남편을 인간답게 또는 세심하게 챙겨 주시는 그 마음에 저희는 희망을 얻었습니다. 처음에,, 수감된 소식에 범죄를 저지른 이들은 밖에서 잘 살고 있는데 억울하게 그 범죄에 이용만 당한 남편만이 바보같이 모든것을 짊어지고 들어간게 너무 억울하여서 자폭하자는 심정으로 언론사에까지 일을 벌려보려고 하였으나,, 의정부 교도소에서 만난 ,, 교도소 직원(공무원)여러분들의 모습에,, 세상은 아직 정의의 장님이 아니다. 수용자로 들어가 있는 사람에게도 사람 다운 처우를 대해 주시는 모습에, 저희는 마음을 달리 먹게 되었습니다. 글로 다 상세한 저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없겠지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의정부 교도소 직원분 모두.. 항상 건강하세요.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NIRS 취약점 점검 2022-08-30 09:50:21.0
다음글
NIRS 취약점 점검 2022-09-06 17:06:3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