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구치소 송정화주임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황재필
작성일
2022.04.20
조회수
228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황재필
ㅁ 피 추천인
- 소속 : 서울 남부구치소
- 직급 :주임
- 성명 :송정화
ㅁ 추천사유 : 감사합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저는 4월19일 남부구치소에서 타 교도소로 이감된 수감자 4501(남부구치소 수감번호)의 아버지입니다.
저희 아이가 남부구치소에서의 수감생활 기간동안 올바른 수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송정화주임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1년이 넘는 남부구치소 수감기간동안 저는 아이와 매일 편지로 소통해 왔습니다.
좌절과 후회의 시간 속에서 감정적 기복을 겪으며 어렵게 시작한 수감생활이었지만,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안정을 되찾을 수 있게 선도해주시는 송정화주임님이 계시다는 것을 아이 편지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여러번 드리고 싶었으나, 아이의 남부구치소 수감생활 중에는 자제하는 것이 옳을 것 같아 미루고 있었습니다.
송정화주임님 부족함 많은 아이가 큰 어려움 없이 구치소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전글
서울동부구치소 의무관님분들 칭찬합니다. 2022-04-16 00:11:33.0
다음글
영월교도소 여사 김현정계장님을 비롯하여 여사주임님 모두를 칭찬합니다 2022-04-21 09:48:04.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