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여자 교도소 신선심 주임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윤규빈
작성일
2021.09.08
조회수
558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윤규빈

ㅁ 피 추천인
- 소속 : 청주여자교도소
- 직급 : 주임
- 성명 : 신선심

ㅁ 추천사유 :

안녕하세요~
저는 청주여자교도소 수용번호 454번의 둘째 딸 윤규빈입니다.

어머니의 수형생활에서 큰 힘이 되어 주시는 신선심 주임님과 청주여자 교도소 교도관분들 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연세가 많으셔서 아픈 곳이 많으십니다.
지병으로 드시는 약이 많으셔서 자식으로서 너무나 걱정이 되고,
어머니께 아무런 도움이 될 수 없기에 하루하루 걱정만 하고 있습니다.

접견 때마다 어머니는 항상 밝게 웃으시면서 난 괜찮으니 걱정 말라고 하십니다.
저는 건강만 하시면 된다는 생각에 어머니의 미소를 보고 안심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어머니께서 너희가 걱정할까봐 말을 안했다고 하시면서, 혈압이 너무나 높아서 많이 힘들었는데,
여기 청주여자 교도소 교도관분들께서 너무 잘 챙겨주셔서 이제는 괜찮아 졌다고 하시며 다시 미소를 보이셨습니다.

어머니께서 힘들었을 때, 좋은 일이 있었을 때 항상 언급하는 한 분이 계십니다.
그 분은 신선심 주임님이십니다.
이번에도 180이상의 혈압으로 고생했을 때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한 마음으로 치유해 주셨다며,
어머니의 환한 미소 속에서 신선님 주임님께 감사한 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식으로서 어머니께서 수용생활을 잘하실 수 있게 도와주시는 신선심 주임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런 감사함을 표현할 길이 없었는데.. 우연히 교정본부 인재추천방을 알게 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신선심 주임님!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늘 애쓰시는 모든 교도관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윤규빈올림.
이전글
홍성교도소 2상 주임님께 감사드립니다. 2021-08-29 09:38:13.0
다음글
천안교도소 소은영 교도관님 친절상 드리고 싶네요^^ 2021-09-12 16:37:0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