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도소 이남규 계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은옥
작성일
2021.04.26
조회수
416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이은옥
ㅁ 피 추천인
- 소속 : 대전교도소
- 직급 : 계장
- 성명 : 이남규
ㅁ 추천사유 :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대전교도소에 복역중인 남편의 아내입니다.남편은 작년8월부터 취사장에 출역중인데 처음 출역할때부터 적응하기까지 이남규 계장님이 정말 세세하게 신경써주시고 살펴주셨다고 해요.고민이 있으면 바로바로 상담해주시고.살갑게 조언해주셔서 저희 남편이 이남규 계장님 덕분에 마음의 안정도 찾고 미래에 대한 꿈도 다시 그려나갈수 있게 된것 같아요. 올해초 인사이동으로 지금은 6위탁공장 담당계장님으로 계시는데 지나는길에 잠깐 이남규 계장님이 보이기라도 하면 마치 엄마를 만난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합니다.진심은 진심으로 통한다고..비록 죄를 지어 수감되어있는 수용자이지만 죄인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로.자식을 대하는 마음으로 대해주셨기에 이런 마음이 드는것이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비록 짧은 글이지만 이 기회를 빌어 수용자의 아내로써 너무나 감사한 마음을 대신해 봅니다.늘 건강하시고 가정내에 평안과 행복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수원구치소 엄중계호동 이주영계장님 장웅주임님 변민재주임님 유주임님께 감사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2021-04-08 15:25:35.0
다음글
청주여자교도소 접견진행실 김정례님 감사드려요 2021-05-04 09:53:1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