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구치소 조재은 계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서해준
작성일
2020.12.10
조회수
518
ㅁ 추천인
- 소속 : 대한민국 국민
- 직급 :
- 성명 : 서 해준
ㅁ 피 추천인
- 소속 : 부산구치소
- 직급 : 계장
- 성명 : 조재은
ㅁ 추천사유 : 안녕하십니까? 저는 부산 구치소 여상 수형자 5195 한지숙의 남편입니다.지난 5월 법정 구속으로 부산구치소에 제 아내가 수감되었습니다.회사 근무중에 연락을 받았으나 경험이 없던 저로서는 너무 큰 충격을 받았고 우왕좌왕 어찌할 바를 몰랐습니다.수형번호를 알아내고 아내를 접견하기가지 꼬박 3일이 걸렸습니다.살면서 벌어진 잘못과 실수로 저희 가정은 갑자기 아내가...또는 엄마가 사라져서 집에오지 못하고 있습니다.처음 아내를 면회가서 서로 울다가 짧은 면회 시간10분을 허비했죠.그 뒤로 구치소 업무및 절차등을 알아가며 코로나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지금까지 하루도 거르지 않고 아내에게 편지로 위로하고 한 번도 빠짐없이 면화를 더녀왔습니다.저희는 그 곳이 어떤 곳인지 전혀 몰랐습니다.후에 아내로부터 받은 편지에 너무도 충격적이었으며 치욕스럽고 환경이 너무 열악하다고 전해 들었습니다.하루아침에 바뀌어버린 환경이니 오죽하겠습니까.하지만 그 곳도 나름 사람사는곳입니다.많은 좋은 것들을 발견하게되고 인간미도 알아가며 아내가 적응해 가고 있었습니다.특히 조재은 계장님에 대한 언급이 많았습니다.구치소는 먹는거,입는거,자는것 부터 각양각색의 범법자들과 제한된 언행등으로 아내는 정신적으로 너무 힘겨워 하던중 그래도 한줄기 빛처럼 친절하게..인간적으로 온화하게 말 한마디라도 건네주는 조재은 계장님에게 큰 고마움을 느꼈습니다.또한 업무처리에 있어서도 수형자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항상 꼼꼼하게 챙기는걸 보고 크게 고맙다고 했습니다.어느덧 7개월의 구치소 생활을 하고있는 제 아내가 조재은 계장님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여러번 전해듣고 이렇게 글을 올리며 감사하고 추천 드립니다.모쪼록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서 참작하시어 좋은 인재를 발굴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간사합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화성직업훈련교도소 고충처리팀 김정관 상담사님 추천합니다. 2020-12-02 17:17:09.0
다음글
군산교도소장님과 교도관님들께 감사합니다. 2021-01-12 19:25:46.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