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직업훈련교도소 고충처리팀 [김강천 교감님]을 추천합니다.

작성자
전가희
작성일
2020.11.25
조회수
419
ㅁ 추천인
- 소속 : 화성직업훈련교도소
- 직급 : 고충처리팀 교감님(팀장)
- 성명 : 김강천

ㅁ 피 추천인
- 소속 : 화성직업훈련교도소 2584 장동진의 가족(아내)
- 직급 : 국민, 한 아이의 엄마, 수형자의 가족
- 성명 : 전가희

ㅁ 추천사유 :

저는 화성직업훈련교도소 2584 장동진의 아내 입니다.
최근 수감생활 3년여만에 처음 겪는 남편의 변화가 걱정되어 민원을 접수했고,
11월 23일 월요일에 고충처리팀 김강천 교감님께서 긴 시간동안 남편을 상담해주셨습니다.
남편과 상담이 끝난 후 제게도 연락을 주셔서 상담내용 뿐만 아니라,
3년간 남편의 부재로 몸과 마음이 지칠대로 지쳐 있는 제게 힘이 되는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다음날 남편과 일반 접견을 했는데 요근래 보지 못했던 밝은 모습을 보았습니다.
남편은 김강천 교감님과의 상담에 큰 감동을 받았고 너무 감사하다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교정본부는 수용자의 교정교화와 재범방지의 역할과 책임, 인권의 가치와 법치가 조화를 이루는 현장이어야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정본부의 역할과 책임을 다 해주시고, 더불어 공감하는 교정의 모습을 보여주신 김강천 교도관님(교감님)을 칭찬합니다.
저도 수용자의 가족으로서 함께 반성하고 출소 후 건전한 사회인으로 정착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성직업훈련교도소 고충처리팀 김강천 교감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김강천 교감님을 추천합니다.


이전글
포항교도소 김성헌부장님 2020-11-21 18:05:46.0
다음글
광주 교도소 김인균, 김현학 교도관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2020-11-26 13:18:1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