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분의 교도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찬호
작성일
2020.11.06
조회수
442
ㅁ 추천인
- 소속 : 청주여자교도소
- 직급 : 주임
- 성명 : 김은아
ㅁ 피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추천사유 : 저는 개인적으로 40여분의 담 안에 계신 형제자매님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열마 전에 청주여자교도소의 한 분의 자매님으로부터 서신이 왔었습니다. 한 분의 교도관님으로 인해 자신의 삶과 생각이 더욱 많이 변하게 되었다고 말입니다. 그 내용을 다 쓰긴 어렵지만, 그런 따듯한 마음 가짐이 어느 교정훈련보다 뛰어난 변화를 불러 일으킨다고 생각합니다. 그분의 수형자를 대하는 태도와 직접적인 물질 후원은 사랑이 사랑을 낳는다는 아름다운 법칙을 몸소 보여 주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실 예로, 명절에 가족이 없는 장기 수형자들과 외국인 수형자들에게 연휴기간 동안 먹을 것을 영치해 준 일과 최근에도 형편이 어려운 수형자들에게 동일한 일을 하셨다는 얘길 듣고 그냥 있을수만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 물질적인 후원보다 그분의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참 칭찬하고 싶습니다. 참 귀한 분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이런 분들이 교정을 이끌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문화교육 이수후 나의변화 2020-11-04 06:12:02.0
다음글
부산구치소 이금규 교도관님께 감사드립니다 2020-11-06 15:08:51.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