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용자 대상 수용생활 카툰 공모전) 장려상

작성일
2022.04.28
조회수
746
공공누리
4유형
담당부서
교정기획과
(2021 수용자 대상 수용생활 카툰 공모전) 장려상 첨부 이미지

첫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에는 곰돌이 캐릭터가 불안해하며, 오른쪽에는 호랑이 캐릭터가 무서운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두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의 곰돌이 캐릭터는 눈물을 흘리며 수녀와 함께 기도하는 모습이 보이고 상단에는 "죄를 깨닫고 뉘우치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오른쪽의 호랑이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와 함께 놀이를 하고 있고 상단에는 "시간아 가라~"라고 적혀있습니다.  


 세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의 곰돌이 캐릭터는 책상에 앉아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그려져있고 상단에는 "배움의 즐거움을 깨닫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오른쪽의 호랑이 캐릭터는 같이 놀이를 하던 상대 캐릭터에게 화를 내고 있고 상단에는 "세월아 가라~"라고 적혀있습니다.  

 네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의 곰돌이 캐릭터는 열심히 건물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져있고 상단에는 "땀 흘리는 가치를 깨닫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오른쪽의 호랑이는 누워서 티비를 보는 모습이 그려져있고 상단에는 "세월아 가라~"라고 적혀있습니다.  

 다섯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의 곰돌이 캐릭터는 건물 밖으로 나오며 사람으로 바뀌어 가족들을 만납니다. 상단에는 "아!"라고 적혀있습니다.  오른쪽의 호랑이 캐릭터는 모습이 바뀌지 않은 채 건물 밖으로 홀로 나옵니다. 상단에는 "아..."라고 적혀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