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용자 대상 수용생활 카툰 공모전) 우수상

작성일
2022.04.28
조회수
777
공공누리
4유형
담당부서
교정기획과
(2021 수용자 대상 수용생활 카툰 공모전) 우수상 첨부 이미지

 첫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에는 수용생활 '전' 저녁9시라고 적혀있고, 한 남자가 침대에 누워있으며 방 주변에는 술병이 늘어져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수용생활 '중' 아침6시라고 적혀있고, 두 명의 수감자가 열심히 공간을 정리하는 모습이 그러져있습니다.  

 두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에는 수용생활 '전' 저녁9시30분이라고 적혀있고, 한 남자가 침대에 앉아서 정신을 못차리고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수용생활 '중' 점심 11시40분이라고 적혀있고, 두 명의 수감자가 즐겁게 밥을 먹고 있습니다.  

 세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에는 수용생활 '전' 저녁10시라고 적혀있고, 한 남자가 무언가를 꿀꺽하며 고통스러운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수용생활 '중' 오후2시30분이라고 적혀있고, 한 수감자가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네 번째 페이지입니다.  왼쪽에는 수용생활 전 11시30분이라고 적혀있고, 한 남자가 고개 숙이고 지친 상태로 어딘가를 향해 걷고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수용생활 중 오후3시30분이라고 적혀있고, 여러 사람들이 철봉에 매달린 사람을 보며 환호하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페이지 입니다.  왼쪽의 남자와 오른쪽의 수감자가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여섯 번째 페이지입니다.  오른쪽의 수감자가 왼쪽의 남자를 손으로 툭툭 치며 "후회할만한 삶을 살지마"라고 말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