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 이감 가능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작성자
조대성
작성일
2021.04.19
조회수
279
안녕하세요. 수감번호일사삼이 아버지께서 형이 확정이 되어 화성교됴소에 계십니다.
아버지께서는 암 수술하시고, 4개월만에 구속이 되어 지속적인 병관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허나 화성이라는 지리적인 위치로 인하서 인지 모르겠지만 암의 관리 및 약 또한 제대로 지급을 받지 못하여,
제가 대신 여러번 병원을 찾아가 소견서 및 처방전을 여러차례 가져다 드렸습니다.
또한 고지혈증 등 성인병이 있기에 제가 있는 서울 근교로 이감을 배정 받아서 교도소에서 처리가 안될시
최소한 약 등 처방전을 대리로 받아서라도 빠르게 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현재는 빠르게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잘잘못을 떠나 5년형이 확정 및 큰 금액의 추징금이 있어 혹여나 나쁜 생각을 가지고 죽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속적으로 매주 가서 접견을 가서 불안한 심리를 잡아줘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계기로 가족은 뿔뿔이 사라지고, 이제 남은 가족은 아버지에게 저 하나뿐인데, 저 또한 생계를 위해서 움직여야하는데
화성이라는 지리적 위치로 인하여 하루를 소비해야 하는 실정입니다.

사연 없는 사람 없겠지만, 다시 한번 공손히 부탁드려봅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이감 신청 간곡히 청합니다 2021-04-18 16:39:30.0
다음글
이감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21-04-23 22:30:4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