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구치소 박찬대 교위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현두
작성일
2020.10.05
조회수
239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정현두
ㅁ 피 추천인
- 소속 : 밀양 구치소
- 직급 : 교위
- 성명 :박찬대
ㅁ 추천사유 : 교정 교화 우수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박찬대 교위님 감사드립니다.
박찬대 교위님의 따뜻한 마음과 수용자들을 대하는 교정 교화에 엄청난 혜탁을 입었습니다
사회와 가족들에게도 잊혀진 저를 온정어린 눈빛으로 바라봐주시고 항상 바른길로 이끌어 주려고 노력해 주신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말썽만 피우는 저 였지만 믿어주시고 이끌어 주신 박찬대 교위님께 감사하다는 말밖에는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어떤때는 자애로운 어머니처럼 잘못된 행동에는 엄한 아버지 처럼 꾸짖어 주시고 갈곳 없는 마을을 온전히 끌어 안아 주셨습니다.
몇번의 교정시설의 경험이 있지만 정말 수용자들의 교화를 위해 마음써 주시는 교정직을 처음 보았습니다.
박찬대 교위님의 마음의온기에 큰 위로를 얻고 굳게 닫혀있던 세상을 향한 마음도 조금씩 열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시는 죄짓지 않고 정말 열심이 살아보자는 마음도 먹게 되었습니다.
한사람의 선한 마음이 다른 한사람의 인생을 바꿀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엄청난 경험을 제게 주셨습니다.
친애하는 박찬대 교위님의 건강을 기원하며 저 또한 바르게 살아갈것을 약속 드립니다.
박찬대 교위님 그립고 고맙습니다 . 정말 열심이 살겠습니다 .
이전글
부산 구치소 나기태 주임님을 응원 합니다. 2020-09-30 14:41:10.0
다음글
청주여자교도소 김경원 주임님 감사드립니다. 2020-10-15 10:02:3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