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부구치소 사회복귀과 인터넷서신 담당하시는 박강현님 외 1~2명

작성자
김선아
작성일
2020.07.22
조회수
994
ㅁ 추천인
- 소속 : 서울동부구치소 수용자 지인
- 직급 :
- 성명 : 김선아
ㅁ 피 추천인
- 소속 : 서울동부구치소 사회복귀과 인터넷서신 담당자분들
- 직급 :
- 성명 : 박강현님 외 1~2분
ㅁ 추천사유 : 노고와 배려에 대한 감사드립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서울 동부구치소에 수감되어 있는 수용자의 지인입니다.
인터넷 서신 담당하시는 담당자가 몇분이신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박강현 님 외 1~2명 분과 각각 통화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수용자 분들의 인터넷 서신을 매일 매일 출력하여 잘 전달해주시는 노고만도 감사한데, 몇일 전 인터넷서신 작성 마감시간과 동시에 전송이 눌러져서 전달이 안될수도 있다는걱정이 되어 교정본부 민원콜센터에 연락처를 알아본 후 전화를 드렸더니, 수용자 번호, 이름, 대략의 전송 시간 등을 살펴보신 후 마감 시간정도에 동시 전송이 된것을 이해해 주시며, 서신 전달 잘해주시겠다고 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전자서신의 시간은 누가 예외를 둘 수 없이 정확한 표준 시간이 있을텐데도 알아보시고 검토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개인간 사정이 다 있을 것이고.. 물리적인 시간의 한계로 각각의 민원을 다 들어주실 수도 없으실텐데..
상황을 들어봐주시고 시간도 살펴봐주신 점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는 가급적 번거로움 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서신으로 수용자에게 소식을 전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위안과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노고에 감사드리고.. 하시는 일 하시고자 하는 일의 모든 앞날에 늘 축복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동부구치소 윤종원 주임님께 감사드립니다. 2020-07-16 16:12:23.0
다음글
화성직업훈련소 이용우계장님을 칭찬합니다 2020-07-25 13:33:21.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