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교도소 신원순 계장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작성자
이우찬
작성일
2020.07.15
조회수
463
ㅁ 추천인
- 소속 : 춘천교도소
- 직급 : 계장
- 성명 : 신원순
ㅁ 피 추천인
- 강원도 춘천시 거주
- 성명 : 고복영
ㅁ 추천사유 :

안녕하세요.
저는 강원도 춘천시에 거주하고 있는 고복영입니다.
제가 아들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터라 아들의 이름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출소 후 경제적인 어려움에 봉착하여 가정생활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춘천교도소 신원순 계장님께서 법무복지공단에서 일자리 창출에 관한 정보를 상세하게 말씀해 주셔서
법무복지공단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일자리를 찾게 되었고 또한 저의 가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춘천교도소에 있을때에도 항상 저에게 교도관으로서의 품위를 단정히 하고
사회에 나가서도 잘할 수 있다고 북돋아 주시면서 저에게 작은 희망을 심어주신 분이십니다.
제가 출소증명서가 필요하여 교도소를 방문했을 때에 법무복지공단의 일자리에 관한 구인구직정보가 있다고 하여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신원순 계장님이 제소자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크게 느껴지고 고마웠습니다.

신원순 계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에 행복한 일들만 있기를 제가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작은 배려와 마음 씀씀이 그 은혜 잊지 않고 사회에서도 열심히 부지런하게 생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포항교도소 모든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2020-07-11 23:37:39.0
다음글
순천교도소 "신윤호"교감님께 감사드립니다 2020-07-16 15:43:3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