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교도소 의료사동 홍덕표주임님을 추천합니다.

작성자
김도형
작성일
2020.02.07
조회수
466
ㅁ 추천인
- 성명 : 김도형 (989 김세훈의 형)
ㅁ 피 추천인
- 소속 : 남부교도소
- 직급 : 주임
- 성명 : 홍덕표
ㅁ 추천사유 : 수용자의 어려움을 적극적 대응으로 개선함

안녕하세요. 저는 남부교도소에 수용중인 수용번호 989의 형입니다.

홍덕표주임님은 교통사고로 인해 몸이 좋지 않은 제 동생의 어려움을 도와주신 감사한 분입니다.
교통사고 후 후유증으로 인해 마비증상과 배변장애 등이 있어, 단 5분 동안의 딱딱한 바닥생활이 힘들 정도의 어려움이 있어 매트리스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주임님께서는 매트리스 생활이 필요한 동생의 고통을 개선하기 위해 관련 규정을 검토하고, 의료과장님께 건의를 하는 등의 적극적인 도움을 주셨습니다.
항상 안된다는 얘기만 들었던 저희 가족으로써 동생이 이렇게 좋은 분을 만난건 행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동생과의 면회 시 예전보다 좀 편안해진 표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남부교도소 의료사동 담당 주임님이신 홍덕표 주임님!!
주임님의 작은 배려와 도움이 몸이 아픈 동생의 어려운 수용 생활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신경 써 주시고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글
남부교도소 의료사동 홍덕표주임님 감사합니다~ 2020-02-04 15:58:27.0
다음글
진주교도소 9동중 황희준교도관님을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2020-02-11 22:06:10.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