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교도소 여사 장선숙 계장님 외 주임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한송희
작성일
2019.12.26
조회수
495
안녕하세요.
잘못된 선택으로 처음으로 교도소란곳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의정부교도소에 이송되어 장선숙계장님의 첫 상담시
이곳도 '사람사는곳이다. 너무 걱정하지 말라' 라며 해주셨던 말씀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게 했었습니다.
7개월을 지내며 의정부교도소 계장님 및 주임님들께서 수용자 한명 한명 신경을 써주시는것을 느껴 감사의 말씀을 이곳을 대신해 드립니다.
여사 미결 담당이셨던 이은영주임님, 한정은주임님, 서미애주임님, 출정담당이셨던 0미영주임님 등 성함이 생각나지 않지만 모든 주임님들 덕분에 버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보석으로 석방되었지만 곧 항소 재판입니다.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지라도 의정부교도소에서 지냈던 기억들로 잘 이겨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계장님, 주임님들 추운겨울 건강히 지내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순천교도소 신종봉 교사, 문형덕 교위, 신명주 교위 세 분께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2019-12-23 00:11:50.0
다음글
진정 마음으로 교화시키는 분ᆞ 여주교도소 이광수주임님 감사드립니다 2020-01-06 21:01:0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