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교도소 윤길현 소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권혁종
작성일
2019.01.29
조회수
768
ㅁ 추천인
- 소속 : 천안 교소도
- 직급 : 소장님
- 성명 : 윤길현
ㅁ 피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ㅁ 추천사유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천안 교도소에 복역중인 누나의 동생입니다.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에 의해서 다른 사람들에 피해를 주었습니다.
가족들도 그렇고 참 고통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2년의 시간이 지났고, 이제 누나가 다시 사회로 나올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 날짜는 확정이 되진 않았지만 하루하루 정말로 다시는 주변인들게 피해를 주지않고, 옮바른 선택을 하며 지혜롭게 인생을 만드는 생각들과 얘기들을 하고 있고, 또 저와 가족들은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2년동안 누나가 천안 교도소에서 지내면서 가족들은 정말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어느날 면화갔었을때 누나가 얘기를 해주어 알게되었습니다.
마음이 닫혀있던 누나에게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자신의 잘못으로 주변인들과 가족들에게 큰 정신적 육체적 피해를 주었다는 죄책감때문에 매일 자괴감에 빠져있던 누나의 마음에 다시 삶의 에너지를...다시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저의 누나의 마음에 심어주셨더군요.
달라진 누나의 모습에 너무나 놀랬고, 천안 교도소 데스크(?)에 계시는 직원분들...
그리고 누나가 사회에 다시 나가 새 출발 할 수 있게끔 희망을 주신 윤길현 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아직 누나가 완전히 형이 끝난것은 아니지만 윤길현 소장님과 천안 교소도의 직원분들이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희망대로 올바른 선택을 하며 옮바른 길을 가고, 요행을 바라지 않고, 정도의 길을 갈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윤길현 소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2019년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원하시는데로 이루어지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순천교도소 직원 칭찬 2018-02-22 23:05:12.0
다음글
칭찬합니다 2019-02-20 08:52:4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