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30일 제정되어 시행 중인
우리 기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의 내용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고일자 : 2019. 4. 22.
■ 시행일자 : 2019. 4. 30.
■ 변경내용
1. 단순 오기 수정 : 2번 항목 중 총 설치 대수 오기 수정(총 4 대 → 총 6 대)
2. 4번 항목 중 보관장소 누락
- 본 방침 제정 당시 실제 보관장소는 '접견진행실', '외부정문 근무자실' 총 2개소로 지금과 같으나
'외부정문 근무자실'을 적시하지 못한채 '접견진행실'만 표기되어, 이를 수정함
※ 수정 사항은 본 방침 글자 색을 파란색으로 표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