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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보도자료
기관명 교정본부
제목 법무부 1363 교정민원콜센터 도입 후 응답률 획기적 향상
이름 교정본부대표 부서명 교정기획과
전화번호 02-2110-3461
등록일 2018/07/09 조회 696
내용

법무부 1363 교정민원콜센터 도입 후 응답률 획기적 향상

-20% 머물던 전화 응답률 96%까지 상승-

-전화 한 통으로 교정 궁금증 해결-


□ 법무부는 지난해 10월 교정민원콜센터를 개소하여, 20%대에 머물렀던 교정민원 전화 응답률을 최고 96%까지 높이고 상담서비스 품질을 향상하는 등 교정민원서비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 교정민원콜센터에서는 교정공무원이 직접 민원전화에 대해 신속, 정확, 친절하게 상담함으로써 교정에 대한 국민의 신뢰도를 높이고 상담품질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교정 민원상담 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하였습니다.

공공누리 1유형
첨부파일 180709_보도자료_법무부_1363_교정민원콜센터_도입_후_응답률_획기적_향상.hwp 첨부파일바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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